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그램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 베스트 8가지

반응형

 

이제 2월이 지나면 입학식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친척이나 친구들의 자녀들이 중학교에 입학하면 무언가 성의를 보여야 하기도 합니다. 

 

트렌드가 항상 바뀌어서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스럽기도 하는데요.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으로 어떤것들이 좋은지 요즘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 위주 베스트로 알아봤습니다.  그럼 살펴보도록 하죠!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

 

1. 현금 or 상품권

 

아이들이 사고 싶은 물건을 살 수 있게 입학선물을 현금으로 주는 것을 1등으로 선호했습니다. 현금은 남녀노소 모두 최고로 여기는 선물 중의 하나로 등극했네요.

 

학교에 입학하면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이 생기는데요. 요즘은 브랜드도 선호하는게 각각 다르고 아이들의 취향을 다 알기 어려우니 원하는 제품을 스스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가장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현금이나 상품권을 주는것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쁜 봉투에 담아서 작은 메시지라도 같이 동봉하여 전해주면 더욱 좋겠죠!

 

 

 

 2. 에어팟 or 버즈 무선 이어폰

 

중학생 정도면 음악을 듣거나 인강을 듣는 등.. 이어폰이 필요한데요. 요즘은 에어팟이나 버즈 이어폰을 많이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선물하고자 하는 아이가 에어팟이나 버즈 같은 무선이어폰이 없다면 생각해봐도 좋을 선물이라고 여겨집니다. 모양도 귀엽고 충전하여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 사이에서도 갖고 싶은 선물에 속한다고 합니다.

 

 

3. 아이패드 / 태블릿

 

요즘은 디지털 시대라서 이러한 전자제품이 유행입니다. 가격대가 있는 것은 절친한 가족과 친구 자녀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 아이들은 아이패드를 선호해서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로 필기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인강도 듣고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해볼 수 있어서 갖고 싶은 디지털 제품으로 상위에 랭킹 되어 있습니다.

 

선물하는 아이가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생각해봐도 좋은 선물 중의 하나인데요.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아이패드는 연령을 구별하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태블릿도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구입해도 되는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더군요.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으니 성능과 가격을 비교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4. 최신 핸드폰

 

최신 핸드폰은 모든 아이들의 로망이기도 할 텐데요. 역시 고가라서 쉽게 할 수 있는 선물로는 부담이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이나 갤럭시 제품이 요새 신종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카메라나 각종 기능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누구나 가지고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각 가정마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기도 하고 아니기도 해서 조금 애매하기도 한데요. 선물하고 싶다면 넌지시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5. 노트북

 

요즘은 비대면으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각자 자신의 소유의 노트북을 가지고 싶어 합니다. 요즘 학생들은 디지털 제품을 좋아해서 노트북도 원하는 선물로 항상 상위에 랭킹 되는 제품인데요.

 

인강용이나 주제별로 가격대가 다양하게 나와있으니 학생에게 필요한 제품이 어떤 종류인지 알아보고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6. 지갑

 

실용적인 선물로 가벼운 사이라면 지갑도 좋은 선물로 꼽히고 있습니다. 남녀 아이들 모두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고요. 지갑에 현금 약간 넣어서 선물해도 좋겠죠! 

 

 

 

7. 워치 / 시계

 

학교에서 핸드폰 사용을 할 수 없으니 워치를 갖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 많더군요. 요즘 워치들이 귀엽고 기능도 다양해져서 심플하니 예쁘게 나오는데요. 가격은 삼~사십만 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치 줄이 색색별로 다양하게 나와서 아이들 성별에 따라서 적절한 것을 선택해서 선물하면 될 것 같아요. 워치 말고  전자시계 같은 시계 종류도 괜찮은 선물에 속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8. 가방, 운동화 등..

 

이 외에도 가방이나 운동화, 등을 선호하는데요. 각자 원하는 브랜드가 있으니 살짝 물어보고 구매해주면 좋겠죠!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 리스트를 보니 라떼는~  예전 중학교 입학할 당시를 회상해보게 되는 포스팅이었는데요. 

 

 

 

저희 때는 이러한 디지털 제품이 나오지도 않아서 세월이 정말 많이 변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요즘은 선물 하나 하려면 주머니가 텅텅 빌 것 같은데요~ 하하하.  라떼는~ 옷이나 가방 같은 선물을 받으면 기분 좋았던 것 같아요.

 

선물은 각자 성의껏 하는 게 제일 좋겠죠! 쉽지 않지만 미리 어떤 선물을 가지고 싶은지 티나지 않게 넌지시 물어보는 것도 굿 아이디어! 기왕이면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해주는 게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중학교 입학식 선물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보니 사고 싶은 것 살 수 있게 현금으로 주는 것도 좋은 생각 같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학교 가는 것이 불안하고 여간 걱정이 아닌데요. 모두 건강하게 입학해서 학교 생활 잘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중학교 입학 선물 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