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로그 정보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설정 하는법 친구추가 안뜨게 하기

반응형

 

 

몇년전에는 인스타그램에 새로 아이디 만들어서 가입을 해도 친구목록이 뜨지 않았는데 전화번호에 저장된 친구중에 인스타그램을 하는 친구들의 목록이 가입하게 되면 뜨게 됩니다.

 

친구들과 같이 공유하면서 SNS을 하고 싶은 사람도 있지만 내 개인 공간으로 만들어서 친구들 모르게 하고 싶은 분들도 많을것입니다. 다행이 인스타는 전화번호가 동기화되어서 연결연결 되어 다 오픈되지 않게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하는방법 친구추가 안뜨게 하기를 순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앱에서 설정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설정 하는법 친구추가 안뜨게 하기 첫 단계입니다. 단계별로 순서가 바뀌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인스타, 스마트폰 인스타앱, 컴퓨터에서 설정하는 법 이렇게 3가지 단계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1. 인스타그램 첫 화면에서 제일 아래 오른쪽 끝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2. 오른쪽 윗부분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3. 목록이 나타나는데 제일 아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 설정을 눌러줍니다. 

 

 

 

4. 설정 창이 나오면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계정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5. 계정 아이콘을 눌러서 연락처 동기화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6. 연락처 연결을 비활성화시켜줍니다. 회색이 되게 해주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제 동기화는 차단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로 가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앱 설정

 

1. 스마트폰에서 설정을 눌러줍니다.

 

 

 

2. 설정 창에서 애플리케이션 목록을 터치해줍니다.

 

 

 

3. 인스타그램 앱 아이콘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4. 애플리케이션 정보창에서 밑으로 스크롤하고 권한을 찾아 터치합니다.

 

 

 

5. 전화와 주소록을 불활성 시켜줍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설정 하는법 친구 추가 안뜨게 하기를 완벽하게 하는 방법으로 마지막 하나만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켜고 인스타로 로그인해서 들어가주세요.

 

 

 

 


컴퓨터에서 설정하기

 

1. 컴퓨터에서 로그인하고 들어가서 제일 위의 오른쪽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창이 뜨면 설정을 눌러줍니다.

 

 

 

2. 설정창이 나오면 제일 아래로 스크롤해서 비슷한 계정 추천을 찾습니다.

 

 

 

3. 비슷한 계정 추천에서 팔로우할 만한 비슷한 계정을 추천할 때~~~ 를 체크 해제 시켜줍니다. 

 

 

 

4. 이제 마지막 과정만 거치면 됩니다. 왼쪽 창에서 연락처 관리 목록을 클릭해줍니다.

 

 

 

5. 오른쪽 창에 나타나는 화면에서 동기화된 연락처 모두 삭제 버튼을 눌러서 삭제 시켜줍니다.

3단계 과정이 끝났습니다.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설정 하는법 친구추가 안뜨게 하기 어렵지 않죠! 

 

 

 


이상 3단계 과정을 거쳐서 인스타그램 친구 모르게 하는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순서대로 따라하면 쉽게 인스타그램 친구추가 안뜨게 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인스타그램 하세요! 

반응형